본문 바로가기
Canvas/Daylight _ Film

스물일곱번째 롤 (Portra NC)

by 잠만자는토끼 2009. 4. 2.







Nikon FE2 + Nikon AF 50mm F1.4D + Kodak Portra 160nc / 36










스물 일곱번째 롤의 시작.


처음 사용해 보는 포트라 NC...

나에겐 나름 비싼 필름이라서... 36방 중에 34방은 인물... 2방은 풍경을 찍어 이번 포스팅에서는

달랑 두장 밖에 보여줄게 없다는 점...... -ㅅ-a

아무튼 NC의 인물 사진은 정말 인상 깊었다라는 말 밖에는...

뭐 집에 돈을 쌓아두고 산다면 NC랑 VC만 쓰고 싶다는..ㅋㅋㅋㅋ










파주 영어마을


예전에 이 장소에서 비슷한 앵글로 역광을 찍었을 때 참 이쁘게 묘사 되었는데..

지금도 뭐 이쁘다...ㅋㅋ










파주 영어마을


확실히 디카의 틀린 필름만의 오묘한 느낌. 









이 것으로 NC 필름 포스팅은 끝.. -ㅁ-a

아.. 왠지 민망..ㅎㅎ

이번 필름 역시 종로 스코피 현상+스캔.






Nikon FE2 + Nikon AF 50mm F1.4D + Kodak Portra 160nc / 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