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BMW 1시리즈, 하이브리드, BMW i 및 M모델 등 일부 차종은 본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. - BSI Plus 프로그램의 가입은 BMW 코리아에서 공식 수입 판매되는 차량에 한하며, 기존 BSI의 조건(5년 또는 10만km, 선도래 기준)이 만료되기 전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 -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하지 않았거나 BMW 오리지널 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 BSI(5년/10만km, 선도래 기준)가 만료되기 전이라도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 - BSI Plus는 가입 이후 언제든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, 각각의 경우에 따라 환불 금액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계약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BSI Plus 이용 시 유의사항
- BMW 차량 모니터에 표시되는 서비스 시기를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컨트롤 디스플레이에서 서비스 필요 항목의 상태가 노란색 또는 빨간색인 경우,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- 서비스 교환 시기는 모델과 운전습관 및 교통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. - 와이퍼 블레이드는 별도로 서비스 주기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엔진오일 서비스를 받으실 때 함께 점검하시고 1년 1회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하니 필요 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. - 중고차 판매 시에는 상품의 잔여 기간이 양도됩니다. - BSI Plus의 서비스 내용은 사전 고지없이 개정될 수 있으며, 개정된 BSI Plus의 서비스 내용은 개정된 때로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Warranty Plus / Warranty Plus Upgrade Package Price
Warranty Plus Serive 내용
자동차를 사용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관리,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내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에 의한 고장이 확인될 경우
주요 보증부품을 구입하신 Warranty plus 패키지의 조건에 따라 3년/20만km, 5년/20만km, 6년/20만km으로
연장된 기간 동안 수리 혹은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보증부품에 따른 보증기간은 패키지간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차 구매시 지급한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3년/20만km, 5년/20만km 패키지는 기존 가입 패키지의 보증기간 만료 이전에 업그레이드 패키지 구매를 통해 최대 6년/20만km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.
-
연료 및 연료 계통의 불순물/도장, 커버, 패널 등에 대한 차체 손상/유리 혹은 헤드라이트 커버 손상/풍절음을 비롯한 기타
노이즈/타이어, 휠 밸런스, 휠 손상/노후에 의한 증상/운전자의 책임이 있는 부분에 대한 수리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.
Warranty Plus 가입 시 유의사항
- Warranty Plus는 BMW Korea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만 서비스 구매가 가능하며, 하이브리드 및 BMW i 모델 등 일부 차종은 본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. - Warranty Plus 의 가입은 신차의 일반 보증기간(등록일자 기준 2년*)이 만료되기 전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 * 예)2015년 2월 1일 등록된 차량의 경우 2017년 1월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. - 기존 가입한 Warranty Plus 의 보증기간/주행거리 만료 이전에 업그레이드 패키지 구매로 추가연장이 가능합니다. - 업그레이드 패키지의 경우 기존 가입한 Warranty Plus의 만료 기간/마일리지 내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 *
예) 2013년 2월 1일 등록된 차량이 Warranty Plus 3년/20만km 패키지를 구매 후 6년/20만km로 연장할
경우, 구매한 Warranty Plus 기간이 만료되기 전인 2016년 1월 31일까지(단, 20만km 미만일 경우) 가입이
가능합니다. - Warranty Plus 가입 이후 패키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* 예) 5년/20만km 패키지 구매 후 3년/20만km 패키지로 변경 불가. - 기존 Warranty Plus 구매 고객(3년/10만km, 5년/10만km)의 경우 상위 기간의 업그레이드 패키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 * 예)기존 3년/10만km 패키지 구매 후 3년/20만km 패키지 업그레이드 불가, 5년/20만km 패키지 업그레이드 가능. - 보증에 관한 내용 및 규정은 신차 구매 시 지급한 보증서의 내용과 동일합니다. -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하지 않았거나 BMW 오리지널 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 보증기간(등록일자 기준 2년)이 만료되기 전이라도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 - Warranty Plus는 가입 이후 언제든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, 각각의 경우에 따라 환불 금액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계약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Warranty Plus 또는 Warranty Plus Upgrade Package 환불 후에는 차량에 귀속된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까지만 패키지 구매가 가능합니다.
Warranty Plus 이용 시 유의사항
- 연료계통의 불량연료 및 오염, 타이어 및 휠 밸런스나 손상, 노후에 의한 증상 및 소모품의 경우는 보증 수리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 -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인정되는 관능적 이상 즉 가벼운 이음, 정상적인 작동음, 마모, 퇴색, 진동 등은 수리가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- 기존 차량의 구성품이 아닌 액세서리나 당사가 지정한 유지류 이외의 것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을 비롯하여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수리는 보증기간 내라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Update - 2017/07/26
2016년 대비 2017년 증가율 비교 자료 업데이트. 2017년부터 파격적으로 6년/20km 항목이 없어짐.
상위 기종으로 갈수록 작년 대비 증가율이 커지므로, BSI or 워런티 플러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
보증기간이 끝나기 한달 전이 아니라, 구입 당시 프로모션 기간(보통 8월에 BSI 20%, Warranty Plus 15%)에
미리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라 판단됨 (8월 이후에 구매한 경우는 다음해 프로모션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난감..)